광고

Softonic 리뷰

Mytona에서 제공하는 Android용 무료 앱입니다.

"쿠킹 다이어리"는 전 세계 플레이어들이 사랑하고 지지하는 요리 게임입니다. 이 재미있는 시간 관리 게임에서 당신은 당신의 레스토랑 셰프가 될 것입니다! 이 게임에는 다양한 모드, 이벤트, 요리 및 도시의 스타 셰프가 될 기타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!

기본부터 시작하겠습니다. 귀하의 레스토랑은 푸드 코트에 있을 것이므로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귀하의 레스토랑 위치를 선택하는 것입니다. 여러 위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지만 식당을 푸드 코트 한가운데에 두는 것은 매우 붐비고 관리하기 어려울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.

따라서 너무 붐비지 않고 푸드코트에서 너무 멀지 않은 위치를 찾아야 합니다. 레스토랑을 선택한 후 요리를 시작해야 합니다. 요리할 수 있는 다양한 요리가 있지만 화상을 입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.

프로그램은 다른 언어로 제공됩니다.



Cooking Diary: Best Tasty Restaurant Cafe Game에 대한 사용자 리뷰

당신은 Cooking Diary: Best Tasty Restaurant Cafe Game를 시도? 당신의 의견을 제일 먼저 남기십시오!


광고

앱 탐색

광고

이 소프트웨어의 사용에 관한 법률은 국가마다 다릅니다. 해당 법률을 위반하는 경우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아야 합니다.